(크적크적)

하나님 없이는 삶을 이해할 수 없다(Without God life makes no sense)

하늘아래태양 2016. 4. 20. 07:48

하나님 없이는 삶을 이해할 수 없다(Without God life makes no sense)


러시아의 소설가 안드레이 비토프(Andrei Bitov)는 "스물일곱 살 되던 해 어느 날 나는 레닌그라드에서 지하철을 타고 있었다. 그 당시 나는 너무나도 절망하여 그 순간 삶이 멈춰버릴 것 같았고, 나의 미래는 통째로 없어질 것 같았다. 삶의 의미는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그 때 갑자기 한 구절이 눈에 띄었다. '하나님 없이는 삶을 이해할 수 없다(Without God life makes no s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