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와 마케팅

맑.눈.광 김아영 배우와 오로라민C의 콜라보

하늘아래태양 2023. 2. 21. 17:22

요즘 SNL 코리아의 MZ오피스 MZ신입사원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 배우가 오로라민C(동아오츠카 스파클링 멀티비타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네요.

 

맑.눈.광 김아영 배우와 오로라민C의 콜라보(이미지 출처 : 동아오츠카)

 

저도 MZ오피스 꼬박꼬박 시청하고 있는데, 요즘 핫한 주현영 젊꼰(젊은 꼰대)과의 티키타카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솔직히 당돌한 그녀의 행동거지에 이게맞나 싶을 때도 있지만요. 지난번에 뉴스에도 나오시더니 이번엔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시선을 사로잡네요. 광고가 매출로도 잘 연결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퇴근 후 하실 말씀은 DM 부탁드릴게요ㅎㅎㅎ

 

동아오츠카는 맑은 눈의 광인과의 광고기획을 통해 오로나민C 패키지(20입+안대) 판매와 오로나민C를 구입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맑.눈.광의 리미티드 에어팟 케이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요거 쫌 탐나네요!

 

유튜브에서 한참 내적텐션 폭발하는 맑.눈.광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촬영장 편 재미있네요. SNL 보는 줄. 사무실과 편의점 편도 기대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KY3LZ3yTqs

유튜브 출처 : 2023 오로나민C 내적텐션 폭발 '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 촬영장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