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는 나의 힘이요

주 은혜임을 악보 & 가사 - 마커스

하늘아래태양 2015. 9. 16. 11:20

'주 은혜임을 악보 & 가사 - 마커스

 

유튜브 출처 : MARKERS WORSHIP, 주 은혜임을 - 소진영 인도 | 마커스워십 | Living in Your grace

 


SONG STORY

01. 주 은혜임을   작사:정선경  작곡:소진영
 
영원을 향해 살아가는 길은 쉽지 않은 순간과 마주할 때가 많습니다.
그때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이 홀로인 듯 막막하지만,
우리의 모습을 보시고 눈물을 기억하시며 모든 상황을 다 아시는 주님이
그 순간에도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은혜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내게 주님의 은혜가 전부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내게 주님의 사랑이 전부입니다.
 
세상의 소망은 다 사라지는 허무한 것이지만
변함없는 주의 사랑과 약속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 한다는 것,
 
그 소망 안에서 살아가는 모든 순간 역시 값없이 주어진 은혜임을 고백하며
다시 걸음을 옮겨 주어진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420424&trackId=4148716
 

 

주 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 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 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

 

(후렴) 세상 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주 사랑 내게 있네
   그 사랑이 날 채우네

 

주 은혜 내게 있네
   그 은혜로 날 세우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