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는 나의 힘이요

영표형, 드뎌 책 내다

하늘아래태양 2009. 5. 15. 09:02



도서명_ 성공이 성공이 아니고 실패가 실패가 아니다
저자_ 이영표 / 이승국
발행일_ 2009년 5월 13일
가격_ 12,000원

"오늘 성공했기 때문에 내일 실패할 수 있는 거고, 오늘 실패했기 때문에 내일 성공할 수 있어. 그런 관점에서 본다면 성공과 실패는 결국 같은 걸 말하는 거야. 하나님은 우리를 똑같이 사랑하시고 우리에게 좋은 걸 주시기 바라시잖아. 어떤 사람에게는 현재 성공하는 게 좋은 거고 어떤 사람에게는 현재 실패하는 게 좋은 것일 수 있어. ……중요한 건 전적으로 하나님을 향한 마음으로 결정하는 거야. 잘못된 결정이었어도 순수하게 하나님을 따르려고 했다면 실패처럼 보여도 결국은 선을 이루게 돼. 성공과 실패는 하나니까. 하지만 맞는 결정이었어도 그게 명예나 욕심으로 내린 결정이면 선을 이루기 힘들어지는 거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축구선수 이영표.
직접 만나보지는 못했지만 나보다 나이가 조금 많아 난 그냥 '영표형'이라고 부른다.
내가 영표형이라고 부르면 남들은 친한 사이냐구 묻는데...ㅋㅋ 특히 나의 아내...
축구를 잘하는 형이 좋고, 겸손한 형이 좋고...그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형임을 느낄 수 있어 넘 좋다.
형이 책을 썼다고 하니, 오늘당장 구입해서 읽어야 겠다.
누군가의 책을 읽기 전...이렇게 가슴 벅찼던 적이 언제였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