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7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7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7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전은주 박보람 작사, 전은주 작곡)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릴 가르치소서닫힌 우리 맘 열어주시고주의 빛으로 밝혀 우릴 인도하소서 주님보다 앞서지 않고겸손하게 주님의 말씀 기다리니주님 손에 우릴 드립니다사랑으로 인도하소서 창조하신 모습 떠난 우리를예수님 닮게 빚으소서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7’ 음반이 나온 건 한달 즈음 전인데 지난주가 되어서야 음반을 접하게 되었다. 이번 음반의 첫 번째 곡으로 실린 곡이 바로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이다. 이 곡을 만든 전은주 간사님의 송 스토리가 어노인팅의 블로그에 실려 있는데(링크 :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7 :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전은주), 송 스..

작사노트_순종

작사노트_순종 인생의 어려움 가운데주님의 말씀 붙드네 인생의 허전함 가운데주 말씀 의지해 X2 (후렴)주 말씀 하시고나 듣기 원하네 주 함께 하시니나 보기 원하네 ----------------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하나인여호와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신6:4~5)

사랑이란 곧 '듣는 것'입니다. - 아이에게 배우는 아빠 中

사랑이란 곧 '듣는 것'입니다. 사랑은 수용하는 힘이며, 수용이란 이해하는 능력일진대이해는 '듣는 것'으로부터 가능합니다.그러므로사랑이란 곧 '듣는 것'입니다.하나님을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우리에게 그래서하나님은 언제나 먼저 '들으라'고 말씀하십니다.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하나인여호와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신6:4~5) 아이에게 배우는 아빠(이재철 목사님 저) 中

평창올림픽기념지폐 구입팁

평창올림픽기념지폐 구입팁 오늘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기념지폐를 선착순 예약 접수한다는 안내메일을 받았다.공식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 영업소에 2천원권 지폐 신청 가능한지 문의했는데, 연락 없으심ㅜㅠ이대로 사지 못하는가?? 고민하던 중에...2018 평창동계올림픽기념지폐 안내 포스터를 유심히 살펴보니, 문의 및 판매대행사(풍산화동양행, http://www.hwadong.com)가 적혀 있음. Wow!!!곧바로 풍산화동양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념은행권 2,000원권(2장) 구입 완료!비회원주문으로도 구입할 수 있어서 손쉽게 구입 완료!!내년에 우리 아이들과 평창 가서 평창동계올림픽 경기도 꼭 관람할 수 있기를!!! 기념주화가 아닌 기념은행권(지폐)이 국내에서 발행되는 것은 ..

(크적크적) 2017.09.11

추석황금연휴 병원진료비 가산제 적용한다고 하네요!

추석황금연휴 병원진료비 가산제 적용한다고 하네요! 2017년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9월 30일부터 10월까지의 연휴기간 동안 병원이나 약국을 이용하면 평일보다 진료비를 30~50% 더 내야 하는 '토요일·야간·공휴일 가산제'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공휴일과 토요일 오후 1시 이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 평일 오후 6시~다음날 오전 9시 등에 병원에서 진료를 받거나 조제를 하면 기본진찰료와 조제료 30%가 추가 발생됩니다. 게다가 동네의원과 동네약국에서는 토요일 오후뿐만 아니라 오전에 진료를 받거나 약을 타도 30%의 가산금이 생기게 됩니다. 평일 야간(오후 6시~다음날 오전 9시)이나 공휴일에 응급실을 방문하게 되면, 응급처치와 응급수술을 받게되면 50%의 가산금이 붙습니다. 몸이 아프거나..

(크적크적) 2017.09.06

영원한 왕 예수 악보 & 가사 / 다윗의장막 7집

영원한 왕 예수 악보 & 가사 / 다윗의장막 7집 (1절)영원한 왕 예수 모든 자들 주 음성에 경배해 열방의 진정한 갈망 온 민족 주 영접해 Jesus, King EternalEvery knee will bow at the sound of Your VoiceTrue Desire of the nations, comeLet all earth receive You now (2절)주 예수 의의 아들 오직 주만이 하늘과 땅의 주 주 말씀의 능력으로 견고한 죄의 진 끊었네 Jesus, my DelivererOn the cross, You died for the sins of the worldEvery stronghold of sin is crushedBy the power of Your love (3절)예수 나의 ..

반응형